티스토리 뷰
목차
올해도 어김없이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왔습니다. 발렌타인데이는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사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로, 그리스도교의 성인 발렌티누를 기리는 축일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로 알려져있지만 조금은 초콜릿 대신 실용적인 선물을 주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 BSET5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1. 캘빈클라인 속옷
상대방에 대해 잘 알고 있거나 가까운 관계라면 속옷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가까운 단계가 아니거나 알아가는 단계라면 속옷 선물은 무례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남자들은 속옷의 브랜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더라구요? 너무 저렴한 스포츠브랜드보다는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캘빈클라인 속옷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2. 폴로 셔츠
요즘은 워낙 개성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추구하는 스타일이 확고한 사람들도 있지만, 특별히 선호하는 스타일 없이 무난한 옷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셔츠 선물도 좋습니다. 저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폴로 니트를 선물했는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호불호 없는 기본 핏이라 남자친구가 좋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이즈가 고민된다면 영수증을 같이 주거나, 매장직원에게 교환증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3. 취미용품
취미로 하는 운동이 있다면 운동용품을 선물은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헬스를 한다면 운동복이나 운동화를 선물할 수 있고, 골프를 친다면 골프장갑, 서핑을 한다면 서핑부츠 등이 있을 것 같네요. 꼭 운동이 아니더라도 게임을 좋아한다면 키보드나 마우스 등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취미와 관련된 용품들을 선물해 주면 사용할 때마다 선물해 준 사람이 생각날 수도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4. 비오템 기초 화장품
남자들도 관리하는 시대입니다. 만약 선물 받으시는 분이 관리와는 거리가 멀다면 이 기회에 관리하실 수 있도록 기초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는 비오템이 있습니다. 비오템에서는 발렌타인 특별 GIFT 세트를 출시하여 남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두었으니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꼭 비오템이 아니더라도 올리브영과 시코르에서도 남성 발렌타인 선물세트를 출시하였으니 시간 되시면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5. 스마트워치 스트랩
요즘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 등 스마트워치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너무 저렴한 제품보다는 10만 원대의 제품으로 선물한다면 좀 더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10만 원 대 남자 선물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소중한 사람에게 의미 있는 선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